1. 컴퓨터 구조
2. 프로그래밍 언어 (Programming Langauge)
2.1 각종 단어 개념 정리
- 정적 지역변수(static Variable)
- 정적 전역변수(static Method)
- 지역변수(local Variable)
- 전역변수(global Variable)
- 매개변수(parameter)
- 오버로딩(overloading)
- 오버라이딩(overridding)
- 심볼릭상수(Symbolic constant)
2.2. 클래스 (class) (객체지향)
- call by value/address/reference : 값/주소/참조의 의한 전달
- 디폴트(default)
- 상속(inheritance)
- 생성자(Constructor)
- 소멸자(Destructor)
- 접근 제어 지시자(Access Modifier)
- 템플렛(Template)
- 가상함수 (Virtual Function)
- 업캐스팅(Upcasting)
- 다운캐스팅(Downcasting)
- 다이나믹캐스트(Dynamic_Cast)
2.3. 자료구조
- 배열
- 리스트
- 큐
- 스택
- 해쉬맵
- 트리
2.4. c++
2.4.1 STL
- vector
- list
- queue
- stack
- map
2.4.2. 포인터 (Pointer)
2.5. c#
- Array<T>
- List<T>
- Queue<T>
- Stack<T>
- Dictionary<T>
3. WinAPI
3.1. 각종 단어 개념 정리
4. Unity
4.1. 각종 단어 개념 정리
5. 알고리즘
6. 코딩테스트
6.1 Hackerrank
6.1.1 Interview Preparation kit